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632

애버랜드 이용요금, 운영시간 알아보기 애버랜드 이용요금, 운영시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국내 대형 놀이동산(테마파크)중 하나인 애버랜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애버랜드는 인기가 많은 테마파크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만큼 이용요금이랑 영업시간에 대한 정보도 중요합니다. 그럼 애버랜드 이용요금,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애버랜드 이용시간 애버랜드의 이용시간은 오전 10:00 ~ 오후 21:00 입니다. 특별 행사나 애버랜드의 별도 공지가 없을 경우 하루 11시간 운영을 합니다. ※ 애버랜드 공연시간 애버랜드에서는 많은 공연을 합니다. '하이라이트 공연' , '동물 공연' , '거리 공연' 등 총 3가지의 공연을 합니다. 그럼 공연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현장 상황에 따라 공연은 예고없이 변동 될 수 .. 2021. 6. 30.
광고 없는 웹 브라우저 'Brave'(feat. 유튜브 광고차단) 광고 없는 웹 브라우저 'Brave' (feat. 유튜브 광고차단) 안녕하세요. 요즘 오프라인, 온라인에서 많은 광고가 개제되고 있습니다. 옛날에 '광고'라 하면 TV광고, 매거진광고, 라디오광고, 간판광고 등 4종류의 광고가 대부분이었습니다. 컴퓨터 인터넷의 발달로 광고가 점점 온라인 시장에 보이게 되었습니다. 대형 포털사이트는 물론 일반 기사에도 광고가 여러개 노출이 되며, 일부 사이트는 팝업광고로 인해 가독성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적절히 광고를 노출시켜 가독성이나 시안성에 문제가 안되는 사이트들도 많습니다. 최근들어 유튜브는 구독자 1명 이상의 동영상은 광고가 필수적으로 개제되기 시작했습니다. 유익한 광고도 있지만, 광고가 방해되어서 사용에 방해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불편한 사안들.. 2021. 6. 29.
엑셀로 폴더 대량으로 만드는 방법(feat. 메모장) 엑셀로 폴더 대량으로 만드는 방법 (feat. 메모장) 안녕하세요.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방대한 자료를 수집하곤 합니다. 각각 보관하고 싶은 자료는 폴더를 생성하여 구성에 알맞게 보관합니다. 회사에서 근무하다보면 부득이하게 많은 폴더 생성을 해야 하는 경우도 있고, 앞서 말했던 것처럼 많은 폴더를 생성하여 종류별로 파일을 정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많은 폴더를 생성해야 하는 문제가 생겼을 때 보통은 마우스를 이용하여 폴더생성합니다. 10개, 100개, 200개 등등 많은 폴더를 일일이 수작업으로 생성합니다. 하지만, 많은 폴더를 쉽게 생성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폴더 이름에 별다른 규칙이 없어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럼 쉽게 폴더 생성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엑셀과 메모장을 준비하.. 2021. 6. 29.
2021년 7월 홈플러스 휴무일 알아보기 2021년 7월 홈플러스 휴무일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대형마트는 1달에 2번 의무적으로 휴무일을 갖습니다. 오늘은 대형마트중 하나인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대형마트와 동일하게 지역별로, 지점별로 휴무일이 다릅니다. 대부분 도시 지역 점포는 규칙적으로 휴무를 하지만, 일부 점포는 휴무일이 조금 변칙적입니다. 홈플러스 방문하시는분들을 위해 보기 편하고 깔끔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그럼 2021년 7월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7월 11일(일) / 7월 25일(일) 휴무지점 - 홈플러스 강동점 / 홈플러스 강서점 / 홈플러스 가양점 / 홈플러스 서울남현점 홈플러스 신도림점 / 홈플러스 금천점 / 홈플러스 시흥점 / 홈플러스 중계점 홈플러스 방학점 / 홈플러스 동대문점 /.. 2021. 6. 28.
반응형